관리 메뉴

소설yo

일곱 살 왕비지만, 섭정할게요 txt 로맨스 판타지 소설 리뷰 본문

소설yo

일곱 살 왕비지만, 섭정할게요 txt 로맨스 판타지 소설 리뷰

방금 전s 2021. 12. 29. 20:23
일곱 살 왕비지만, 섭정할게요  
연재 주기 수, 목, 금, 토, 일 연재
작가 AO형
평점 9.6
독자수 22만 명
첫 연재일 2021년 9월 8일
총 회차 185화
장르 로맨스 판타지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독점 연재

 

일곱 살 왕비지만, 섭정할게요는 AO형 작가님의 로맨스 판타지 소설입니다. 누적 독자수는 22만 명입니다. 신작 소설이지만 많은 분들이 읽은 소설입니다. 다만 평점은 9.6점으로 좋지는 않은 편입니다. 독자반응 키워드로는 '표지가 예쁜', '충신인', '확 깨는', '성숙한', '일러가 예쁜' 등의 키워드가 있었습니다. AO형 작가님의 소설로는 <폐태자의 어린 신부>, <시한부 악녀의 버킷리스트>, <새엄마가 떠났다> 등이 있습니다.

 

 

후기 1 :
편의주의가 좀 심해요. 경영 물인가 싶은데 우쭈쭈가 더 위주입니다. 그래도 조회수가 높은 거 보니 재밌기는 한 것 같은데 약간 항마력이 필요합니다.
힐링 물로 가볍게 보려고 해도 뭔가 주인공이 여러 가지 하려고 하고 설정도 여러가지 들어가서 저는 위화감이 좀 드네요..


후기 2 :
제 딸이 7살인데 야무지게 얘기해요 어른이랑 대화하는 수준입니다.ㅋ로판에서 어린아이들이 너무 어리게 나오는 경향이 보여요. 5살은 아장아장 수준이고ㅎㅎ혀 짧은 소리 내는 나이는 3~4살 정도 느리면 5살 정도 그래요.ㅋㅋ


후기 3 :
아니 소개글에 7살인데 말 짧은 거 보고 짜게 식었다가(7살 말 진짜 잘함)

본편은 또 말 잘해서 오오 그냥 사람 불러 모으기 용이었나 보다 하고 읽는데... 마지막에 말 짧네 ㅜㅜ..... 아니 애기들 5살 이상부터 말 잘해요.

보통 육아 물은 애가 학대받아서 말 못 한다는 설정 그나마... 음 하고 넘겼는데 여기 주인공은 남편 말고 성인인 거 인식 중인데...


후기 4 :
유치원 교사인데 7살이면 말 잘해서 어른처럼 말합니다. 6살 아이들도 말 잘하고 5살은 발달 아주~~ 늦은 아이는 저럴 수 있어도 5살도 말 또박또박 잘합니다. 매번 소설에 어린아이들이 혀 짧은 소리 내는 데 실제론 안 그래요 ㅠㅠ


후기 5 :
항상 육아 물 보면 억지 애 기어 쓰는데.. 성인이 글 쓰는 걸 알기 때문일까.. 몸에서 거부반응 나옴.. 글 쓸 때는 굳이 애기어 안 써도 맞춤법 그대로 지켜주었으면 좋겠음..


후기 6 :
69화 까지 봤고요, 잡설 빼고 말씀드립니다. 애초에 선발대 같은 거, 작품의 가능성을 재단해 버리는 일이라 생각해 크게 좋아하지 않지만..
이 작품은 크게 환생과 육아로 대체적인 스토리를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환생 버프로 얻은 비범한 판단력과 앞선 문물의 활용이 크게 드러나 있고, 정신까지 어려진 왕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는 과정이 상세히 그려집니다.
특히 작중 세계관에 깊이 영향을 끼치는 것은 여주가 가진 현대의 지식인데요, 경영 물이라고 말하긴 애매한 감이 없잖아 있지만 섭정으로서의 국가 운영 책임 앞에서 할 수 있는 수단을 다한다는 생각이 들어 좋았습니다.
다만 읽는 내내 인물이 평면적이지 않나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스토리 구성 또한 일관된 루틴이 느껴졌고, 묘사에서도 그에 연관되는 점을 느꼈습니다.

 

호불호가 조금씩 갈렸습니다. 재미있었다는 의견도 있었지만 아쉽다는 의견도 꽤 많았습니다. 표현에 관한 문제 지적이 있었습니다. 소설 내용 자체는 일반적으로 볼만한 정도로 평가된 것 같습니다. 일곱 살 왕비지만 섭정할게요 txt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5화까지는 무료 대여권이 제공됩니다. 그래서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이후에는 기다무로 매일 1일마다 1화씩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