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소설yo

미친 새아빠를 구해버렸어요 txt 로판소설 후기 본문

소설yo

미친 새아빠를 구해버렸어요 txt 로판소설 후기

방금 전s 2021. 7. 5. 19:37

미친 새아빠를 구해버렸어요 txt

미친 새아빠를 구해버렸어요  
연재주기 화, 목, 금 연재
작가 천혜랑
평점 9.7
독자수 11만 명
첫 연재일 2020년 10월 23일
회차 113화
장르 로맨스 판타지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미친 새아빠를 구해버렸어요!는 천혜랑 작가님의 판타지 장르 소설입니다.
누적 독자수는 11만 명입니다.
현재까지 113화가 나왔습니다.
연재중인 소설입니다.

 

 

독자반응 키워드로는
실망시키지않는, 표지가예쁜, 기다리기힘든, 땡기는
등의 키워드가 있었습니다.

 

 

후기1 :
좋고 재밋어요!  엄청 좋은데 문제는 연재작이라는 것... 그것도 많이 안나온 연재작...ㅠ


후기2 :
 여기 독자들 위험해 조만간 작가님 댁 찾아가서 현실에서 문뚜드리면서 다음화 달라고 할 수 있을것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댓이... 역시 연재작을 건드는게 아니였는데ㅠ 라던가 연참을 원하는 댓 비율이 미친듯이 높아 ㅋㅋ


후기3 :
보다보니 95화까지 봤는데 조오금 별로예요.. 개연성도 없는거같고 사건도 너무 단편적인데 질질 끄는거같고.... 기다무로 보세요


후기4 :
작년에 시작해서 이제야 빛을 보게 된 작품인거 같은데....
작가님이 아프셨나봐요.....?
매번 연재가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아 기다리다 기다리다
홧병나서!!!!!!!!! 내가 완결 나면
보려고 내려 놨어요!!!!!!!!
재밌는데...재밌는데...... 하루 하루
피 마르게 했었다구요...!!!!
다시 믿고 달려봅니다


후기5 :
여주 말투가 신경쓰인다는 사람이 있는데 교육을 못받고 자랐는데 말을 잘하면 오히려 이상할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어린 나이에 죽었으니 정신도 덜 자랐을것 같고요..
그러니깐 결론은 우리 여주 너무 불쌍해ㅠㅠ


후기6 :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군..
작가님이 어떤걸 의도했는지는 알겠지만 너무 작위적임..
그냥 대공이 무능하게 느껴진다. 저런 사용인을 쓰고 있다는것만 해도 마이너스인데 애한테 붙여주기까지?
무슨 사정이있던 간에 이 상황이 너무 억지스러움.. 읽다 짜게 식었다
시녀가 일절만 하고 빠르게 정리되거나 빠르게 처신했으면 모르겠는데..  ^_^..

 

 

 

호불호가 조금 갈렸습니다.
개연성도 부족하고, 질질끄는 느낌이 나서 별로라는 견해가 있었던 반면에
볼만 하다는 견해도 있었습니다.
따라서 직접 읽어보고 판단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친 새아빠를 구해버렸어요 txt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5화까지는 무료 대여권이 제공됩니다.
현재 12시간마다 무료 이벤트가 적용되어 있어서
하루에 2화씩 무료로 읽어 보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