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소설yo

상태창 보는 아기 황녀님 txt 로맨스 판타지소설 후기 본문

소설yo

상태창 보는 아기 황녀님 txt 로맨스 판타지소설 후기

방금 전s 2021. 8. 16. 09:42

상태창 보는 아기 황녀님 txt

상태창 보는 아기 황녀님  
연재주기 월, 화, 수, 목, 금 연재
작가 유리솜사탕
평점 9.9
독자수 19만 명
첫 연재일 2021년 6월 2일
회차 100화 이상 연재
장르 로맨스 판타지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상태창 보는 아기 황녀님은 유리솜사탕 작가님의 로맨스 판타지 장르 소설입니다.
누적 독자수는 19만 명입니다.
신작임에도 꽤 많은 분들이 읽으셨습니다.
현재까지 100화 이상 연재되고 있습니다.

 

후기1 :
77화까지 갔다온 선발대입니다!! 저 또한 표지를 보고 들어왔습니다. 70화까지는 딸바보+시스콤오빠+어화둥둥 지인들이 있는 행복한 여주 부둥(주접)물입니다. 저도 한주접한다고 생각했는데, 많이 배우고 갑니다. 쟤가 남주 후보일까...? 라고 추정되는 인물이 하나 등장했고요! 하지만 로맨스보다는 셰르비안의 성장이 중심이라 저사람이 남주가 될지 아닐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적당히 위기가 있고 고구마 없이 잘 풀어나가서 아주 속이 편안합니다. 여주 주접물을 아주 좋아하시는 분께는 꼭 함께 가보자는 말 드립니다. 다만 게임 상태창이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또 셰르비안의 (육체)나이가 어려서 생기는 유아적인 행동이 종종 있습니다. 또 간혹가다 오타가 보입니다. 이 세가지를 불호하시는 분들은 차근차근 읽어보시다가 입맛에 맞으시면 지르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작가님... 귀여운거 많이 적어주세요 사랑합니다


후기2 :
속마음과 행동에 관한 이야기로 생각되는데.. 나쁜 속마음을 가진 사람이 자기 이익을 위해 평생 착한 척 하며 살았다면 그 사람은 나쁜 사람인가, 착한 사람인가 하는 질문이 떠오르네요. 작품소개에서는 여주를 아낀 것 같으나 사형까지 간 아버지와 여주에 대한 마음은 부정적이나 여주 기억으론 자신에게 유일하게 웃어주던 시녀.. (손길 묘사가 우악스럽긴 하지만.)
아마 작중에서는 마음을 읽는 능력으로 행동에선 드러나지 않지만 존재하는 진심을 찾아갈 것 같지만요. 여주를 아끼는 마음을 가지고서 왜 아버지는 사형까지 갔고, 웃어주는 사람이라 여겼는데 속으론 헐뜯던 사람과의 관계는 어찌 변화될 지 궁금하네요.


후기3 :
조금 맛보다가 너무 오글거리고 캐릭터들 말투도 통일성이 없고.. 주접이 같은 패턴에 재밌지도 않고.
여주 애기 말투는 너무 지나치게 웅얼거려서 하차합니다. 부둥물 좋아하는데 너무 가벼워요.


후기4 :
99화까지 하루만에 달려갔다왔습니다...묘하게 계속 읽게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개가 느린것같은데 시간은 착착 지나면서 애기는 커가고 발전해가고 막상 사건터지면 차차착 진행되고...게다가 황제나 다들 눈치없는줄 알았는데 막상 보면 눈치빠른 능력자들이고...게다구 주변사람들도 다 능력있고ㅋㅋㅋㅋㅋ희한하게 계속 빠져읽게되는 매력있네요 그리고 황녀 핵귀여움


후기5 :
원래 완결난 작품 아니면 기다무로 천천히 읽는데 이 작품은 뭔가에 홀린듯 순식간에 결제하면서 다 읽어봣네요;; 뭔가 팍 터지는 사이다는 없지만 그렇게 크게 거슬리는 것도 없고 고구마는 잇지만 고구마 라떼 정도라 술술 읽혀요 ㅋㅋ 갈수록 생각보다 세계관도 커져용 무념무상 술술템입니다b


후기6 :
40편정도 봤는데 뭐 아는것도 없고 하는건 없고 사람만 가까이 오면 여주는 울라고 하고 지 맘대로 몸이 안움직인다하고 개답답함 한두번이면 모르는데 계속 그러니까 걍 하차함

 

 

유치하다는 분들도 꽤 계셨고, 재미있다는 분들도 꽤 계셨습니다.
부둥물 소설이라 취향에 따라 조금 갈리는 듯 합니다.
무료 대여권을 이용해서 읽어보신 후 각자 판단하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후기들을 참고하신 후 읽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상태창 보는 아기 황녀님 txt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5화까지는 무료 대여권이 제공됩니다.
이후에는 기다무로 매일 1화씩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Comments